린나이 보일러는 한국에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겨울철 난방을 위해 필수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린나이 보일러를 사용하면서 문제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대처를 위해 린나이 보일러 고객센터 정보 및 AS 신청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린나이 보일러 고객센터 정보
린나이 보일러 고객센터는 보일러 고장 및 사용 문의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365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위치
린나이 보일러는 전국에 걸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사용자가 필요한 경우 가까운 위치에서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위치 및 운영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린나이 보일러 AS 접수 방법
보일러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린나이 보일러의 AS 접수는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접수
- 고객센터(1544-3651)로 전화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고장 증상을 설명하면 상담원이 고객의 위치와 상황에 맞는 서비스센터를 배정하여 신속히 방문 수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 온라인 접수
- 린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AS 접수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 AS 신청 메뉴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고장 증상을 기재하여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신청해 보세요.
린나이 보일러 AS 비용
린나이 보일러의 AS 비용은 고장 유형, 보증 기간 유무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
○ 보증 기간
품목 | 보증기간 |
가스보일러(2006.9.1이후 시공한 보일러) | 3년 |
유류보일러, 전기보일러 | 2년 |
○ AS 비용
- 부품 교체비 : 고장 원인에 따라 특정 부품을 교체해야 할 겨우 부품에 따른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수리비 : 수리 잡업의 난이도와 소요 시간에 따라 책정됩니다.
- 출동비 : 서비스 기사가 현장에 출동할 때 발생하는 기본 비용입니다.
- 일반 출장비 : 20,000원
- 토/일/공휴일, 평일 심야시간대(18:00 ~ 익일 08:00) : 24,000원
겨울철 보일러 고장은 빠르게 해결해야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습니다. 린나이는 전국에 분포한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이 언제든지 빠르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장이 발생했을 때는 위의 안내된 방법을 참고해 신속히 AS를 접수하고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