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냉장고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주방 가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제품 사용 중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때 AS 가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LG냉장고 AS 정보 및 출장서비스 예약 그리고 비용 및 보증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냉장고 AS 전화번호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냉장고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AS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 1544-7777
- LG전자 대표번호 : 02-3777-1114
- 운영시간 :
- 평일 : 09시 ~ 18시
- 토/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LG 냉장고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
LG 냉장고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 신청
서비스센터로 전화하여 냉장고 모델명, 증상, 주소 등의 정보를 제공하면 상담원이 출장서비스를 예약해줍니다.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증상 확인 후 필요 시 당일 또는 예약된 날짜에 기술자가 방문하게 됩니다.
○ 온라인 예약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도 가능합니다. 냉장고 모델명과 증상에 대한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LG 냉장고 AS 비용 및 보증기간
LG 냉장고 AS 서비스를 받을 때 발생하는 출장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상 보증 기간 내 : 출장비 부과되지 않음
- 보증 기간 이후 :
- 기본 출장비 : 25,000원
-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 공휴일 : 30,000원
- 출장 서비스 이용 시 기본 출장비 외에 수리비 및 부품비가 추가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냉장고 보증기간
냉장고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단, 핵심부품으로 선정된 부품은 별도 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제품 | 핵심부품 | 보증기간 |
냉장고 | 리니어 컴프레서 (’09년 10월 이후 생산 제품) | 10년 |
컴프레서 | 3년 |
AS 후 주의사항
- AS가 완료된 후, 냉장고의 정상 작동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 정기적으로 냉장고 내부를 청소하여 세균 번식을 예방하고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여 추가적인 관리 방법을 찾아보세요.
LG 전자의 AS 서비스는 신속한 예약 절차와 친절한 출장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냉장고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하거나 성능 저하가 우려될 때는 전화나 온라인 예약을 통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