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러는 한국에서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아온 브랜드입니다. 겨울철의 혹한을 대비하여 보일러 점검과 AS서비스 신청이 필요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동나비엔 보일러 AS 고객센터 정보 및 접수 방법 그리고 보증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정보
경동나비엔 AS 고객센터는 서비스 관련 문의부터 제품 설치, 점검 및 수리까지 다양한 요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14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위치
경동나비엔은 전국적으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역에 분포된 센터를 통해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위치 및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AS 접수 방법
경동나비엔 보일러 AS는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할 수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아래 방법 중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신청해 보세요.
○ 전화 접수
- 가장 일반적인 AS 접수 방법은 고객센터 전화(1588-1144)를 통해 진행하는 것입니다. 상담사와 직접 대화를 나누며 현재 상황을 설명하고 필요한 서비스 유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접수
-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의 ‘AS 접수’페이지에서 고객정보, 제품/증상 입력/ 희망방문 일시 입력 후 간단하게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 채팅 상담
- 경동나비엔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도 간편하게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은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보증기간
제품군 | 보증기간 | |
가정용 | 비가정용 | |
벽걸이 소형 가스보일러 | 3년 | 1년 |
바닥형 소형 기름보일러 | 2년 | 1년 |
바닥형 중대형 가스/기름보일러 | 2년 | 1년 |
심야전기 보일러 | 2년 | 1년 |
순간식 전기보일러 | 2년 | 1년 |
더블히트 전기보일러 | 2년 | 1년 |
경동나비엔 보일러 AS 고객센터 정보 및 신청 방법 그리고 보증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일러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추운 겨울을 준비하기 위해 정기적인 관리와 필요시 적절한 AS신청이 중요합니다.